Is poker a game of skill, or a game of luck?





지난주 전문가들은 거의 놀라운 포커를 플레이하는 PC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고 공언했습니다. 포커가 재능 기반 콘테스트 또는 카르마인지 여부에 대한 오래된 토론에 대한 영향은 무엇입니까?


수동적인 활동으로 포커는 습관적으로 볼 수있는 가장 매혹적인 것이 아닙니다. 나는 몇 년 전에 라스베가스 벨라지오인으로 끝났을 때 나는 이것을 이해했다. 나는 친구들과 며칠 동안 거기에 있었고, 정말 포커를 사랑합니다, 거기에 하이 스테이크 게임을보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 방에서 색조를 착용하는 개인 수요의 힙을 참조하십시오, 일부 카드와 칩은 테이블 주위로 이동합니다. , 그들은 다시 그 특정 시간에 그들 앞에 어떤 칩이 없다는 사실에 비추어. 그것은 정말 시계 포커, 모든 것을 고려 착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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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불구하고 방송 포커는 2000년대 중반에 거대한 상승에 참여했다. 특정 개인은이 뒤에 두 가지 목적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 테이블 카메라와 아이스 하키. 1999년 채널 4는 워처가 카드를 볼 수 있도록 테이블 아래의 카메라를 제시하여 워처가 게임에서 그릴 수 있는 방법을 개혁한 심야 포커로 간주되는 프로그램을 보냈습니다. . 이 간단한 확장으로, 포커는 갑자기 당신이 모든 단일 feign에서 포커 플레이어의 뇌의 내부 조작을 볼 수있는 파악 각색으로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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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후, 2004년 북미 내셔널 하키 리그는 플레이어의 소속과 협회 당국 사이의 보상 질문 위에 록아웃에 들어갔다. 1,230개의 게임이 플레이되지 않았고, 더욱 근본적으로 TV에 표시되지 않았음을 암시했다. 네트워크는 그들이 빠르게 채울 것으로 예상되고 그들의 시간표에 진정으로 확장 개구부를 남겼습니다, 마빈 라이더에 의해 보여지는 것처럼 맥 마스터 대학에서 전시 스포츠의 일부 전문 지식 교사, 경쟁 포커는 빈 공간을 차지했습니다.


방송 경기에서의 상승에 따라 포커 사이트의 유병률과 관련된 상승이 있었다. 게다가 이런 식으로 합법적인 문제는 어둠 속에서 촬영하거나 재능 기반 콘테스트에 이름을 붙여야하는지 여부에 대해 생각해 냈습니다. 포커의 상황에 대한 토론은 실제 게임이 가까이 있었지만 오랫동안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입증 가능한 또 다른 문제가 아니 었습니다. 그럴 수 있듯이, 그것은 흥미로운 문제입니다 - 많은 국가에서 주사위 던지기는 불법 또는 통제 중 하나이지만 지침은 재능 기반 콘테스트를 위해 더 느슨하지만, 적극적으로 온라인 포커 때문에, 그것은 매우 잘 통제되지 않은 채로있을 때 프레임 워크를 manhandle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에서 2012, 나는 동안 집중에 해설 저널 도박 연구, 포커는 많은 플레이어가 그것을 그리는 재능 기반 콘테스트가 아니라고 주장했다. 분석에서, 300 명의 멤버는 게임에 관심이있다 여부에 관계없이 "마스터"대 "비 마스터"모음으로 나뉘어졌습니다. 그 후, 그들은 정렬이 고정 된 텍사스 홀덤의 60 손을 연주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정말로 끔찍하거나 공정한 손을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어쨌든, 전문가는 전문가가 대비를 모은 현금의 마지막 조치와 비전문가에게 많은 대비가 없다는 것을 관찰하고 전문가 레벨 하루의 끝에, 그들은 포커가 어둠 안에서의 샷이라고 주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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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와 다른 사람들이 그 시점에서 언급했듯이,이 논문에는 몇 가지 전략적 문제가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한 가지 문제는 제작자가 어쩌면 포커의 주요 부분 인 것을 놓치는 것처럼 보였다는 것입니다. 에 전체 가설에 들어갈 때, 그리고 최고의 플레이는 상황의 다양한 종류인지 파악 그것의 톤은 테이블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숙독 포함 - 그들은 안전하게 재생합니다 아니면 순전히 무료입니까? 그들은 냄비를 "위협"또는 그냥 어떤 시점에서 조금 도박을 할까요? 잠시 후, 충분히 오랫동안 누군가와 놀고 있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그 프로필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나는 인터넷 기반의 포커 룸에 들어갔고 그 가설의 모든 것이 완전히 날아갔다. 당신은 현금의 작은 조치를 위해 웹에서 놀고있는 동안 -1p 또는 2p 베팅 - 아무도 정말 가설에 대해 자주 생각하지 않습니다. 누군가 자신의 사고 과정이 괜찮은 손이라고 가정하면, 당신이 테이블에서 자신을 소개하려고 시도한 방법에 차이는 없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포커가 순간적인 게임으로 플레이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누구든지 그때 현금을 지참하려고하기 위해서도, 반 진짜 노력을 가지고 있던 포커를 플레이하고 실제의 현금을 지참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안쪽에 발생하지 않습니다 60 손. 당신이 전문가로 변신하기 위해 놀아야 할 손의 수는 말할 수 없지만, 일부 플레이어는 매일 200 ~ 약 10,000의 손에서 무언가를 재생한다고보고합니다. 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당신은 멋진 포커 플레이어가되어야한다면,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PC라면 약 2개월이 필요할 경우를 제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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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주, 과학 농축물은 counterfactual lament minimisation, 또는 CFR이라고 칭한 다른 PC 계산을 상세히 설명하고, 포커의 히트 헤즈업 한계 Texas Hold'em의 변화에 ​​미미한 대처하기 위하여 이용되었다. 하루가 끝나면 전문가는 PC 프로그램을 육성하고 있다고 공언했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수행하는 각 손을 이길 수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것을 수행하기 위해 10 억 손을 통해 재생하는 2 개월을 견디고, 손, 놀이와 결과의 각각 가능한 블렌드의 거대한, 11테라바이트 정보 기반을 개발했습니다. 여기서는 Cepheus라는 프로그램에 대한 가능성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특정 개인은 프로그램이 정말 탁월하다는 것을 설득하지는 않지만 분석가가 포커를 다루는 허용 가능한 접근법을 수행하는 계산 이것은 카르마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 말아야 한다 - 그것이 했다고 가정하면, 케페우스는 아마 시계 장치처럼, 각 손 그리고 그것이 인조의 두뇌에 대한 우리의 통찰력의 엄청난 전진으로 칭찬되고 있다는 것을 마음에 잠재적, 합법적, 심리적 복리 제안 Cepheus는 게임이 전문 지식 중 하나인지 또는 가능성 중 하나를 위임받아야 하는지에 대한 이전 논의를 앞으로 재개합니다. . 분명히 둘 다, 설문 조사는 그것이 어느 쪽인지 여부입니다 - 그리고 거의 믿을 수없는 PC 프로그램을 명확하게 성장시킬 우려는 그 후 결정적으로 재능 기반 대회로 포커를 주문 하는 것은 비즈니스 관리자를위한 도관을 열 수있는 자체 문제가 아니라 오히려 가장 분명히 도박 습관이 가질 수있는 놀라운 영향에 대한 걱정에 관한 문제입니다.


이 기사의 연출은 처음에 여기에 나타났습니다 Scilogs.com 2012년 8월 1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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